[3UP 프로젝트] 화성상공회의소, 신기업가정신 실천 지원을 위한 ‘우리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화성상공회의소, 신기업가정신 실천 지원을 위한 ‘우리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개최
- ‘화성상공회의소 기업인들과 함께하는 사회적 소외계층 3UP 프로젝트’ 본격 시작
화성상공회의소(회장:안상교, 이하 화성상의)가 7월 30일, 본 회의소 회장실에서 ‘우리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성료했다. 이번 행사에서 전달된 금액은 69,000,000원으로, 2023년도 ‘사랑의 열매’ 기탁 성금 중 일부 금액이다.
성금 전달식은 화성상공회의소 안상교 회장, 화성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혁 회장, 화성상의 교육사회공헌분과위원회 나영준 부위원장, 민병옥 총무, 화성시 읍·면·동 협의체 박진희 민간위원장 등 내빈이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다.
안 회장은 “오늘 전달되는 성금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서 화성 ERT 참여기업의 신기업가정신 실천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화성 ERT 참여기업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필요한 대상을 연결해 주는 일은 화성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끄는 길”이라며, 이번 성금 전달식이 화성시 기업과 지역 사회 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가져오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부금은 ‘화성상공회의소 기업인들과 함께하는 사회적 소외계층 3UP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쓰일 예정이며, 해당 프로젝트는 16개소 읍면동 취약계층의 음식, 문화·여가 체험 및 위험 노출 환경 개선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업은 화성 ERT 사무국인 화성상공회의소가, 지원 대상이 되는 취약계층은 화성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발굴하였다.
화성상공회의소는 이번 성금 전달식 이후 화성 ERT 참여기업의 프로젝트 수행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안상교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협력과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성상공회의소는 지난 5월 화성 ERT 참여 기업을 모집하고 신기업가정신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이전글화성상공회의소 ESG CEO 클럽 1기 개강식 24.09.05
- 다음글화성상의 '화성지역 ESG경영 확산 위한 정책 수요 조사' 결과 발표 24.07.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